목포119열쇠전문점010-8625-2290

장군이와 나비의 일상^^ 본문

나의 이야기

장군이와 나비의 일상^^

목포키마스터 2019. 9. 17. 12:44

시골 강아지와 고양이의 일상입니다.

 

장군이(별명:대갈장군 ^^)입니다.

머리만 엄첨 크게 찍힌 사진이네요. ^^

아버지께서 나비를 더 좋아하시는 바람에 찬밥신세랍니다. ^^;;

집은 장군이가 지키고 이쁨은 나비가 받아요.

희안하게 장군이가 나비를 식구로 인식하는지 다른 고양이가 오면 짖는데 나비한테는 얌전하네요.

 

 

장군이 집 앞 마당에서 세상모르고 잠들었어요.

열심히 사진을 찍어도 모른척.....

 

 

조카가 키우던 고슴도치를 명절에 데려갔는데 신기한지 계속 관심을 보이네요.

 

꿀잠 자는 중 ^^

 

나비야~~ 하고 이름을 부르니 알아듣고 쳐다보네요.

 

대문 앞에서 보초 서는 중.

 

아버지께서 마실을 나가셔서 마냥 기다리고 있네요.

참 고양이란 동물은..... ^^

 

작업하시는 아버지 옆에서 감시중^^

완전 개냥이에요.

 

장군이와 나비가 있어서 아버지도 외로움이 덜 하신듯해서 좋네요.

외로움을 많이 타시는 분들은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워보셔도 좋을듯합니다. ^^

 

 

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~~~.